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올리브영 다이어트 1위 딥트3일 피치맛 번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15.
반응형


" 딥트3일 피치맛 번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봉봉이입니다. 

 

제가 요즘 살이 부쩍 올랐습니다. 

토실토실 :)

 

하여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유명한 

딥트3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피치맛 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딥트3일은 요즘 MZ세대에서

아주 유명한 다이어트식품입니다. 

 

저는 2년 전부터 잘 알고 있었습니다. 

친구가 딥트 3일로 15키로 감량 한 모습을 직접 눈으로 봤기 때문입니다. 

(물론 식단조절을 반드시 하였습니다. :)

 

딥트3일 피치맛 번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피치맛 번입니다. 

 

딥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6,500원

 

올리브영에서는 36,750원

 

공홈이 더 싸지만 저는 올영에서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배송비가 

공홈은 70,000원 이상 무료배송이기 때문입니다. 

 

캭! 

 

 

피치맛 번 구매후 쏟아보기! (전체용량)

 

제가 피치맛 번을 구매한 이유는 

공홈 후기에 첫번째에

1알 먹으면 890칼로리 버닝 된다고 써있더라고요. 

 

공식홈페이지 피치맛 번 후기

 

890칼로리는 1,000칼로리 인데

한알 먹으면 1,000칼로리 태워진다고?

 

이렇게 받아드려졌습니다.

 

그런데 딥트3일 피치맛 번 설명에는 

그런말 전혀 없습니다. 

 

어디서 저런 말이 나왔는지는 못찾겠습니다. 

후기에만 저런말이 있어요. ;;

 

두번째 후기도 읽어보니 같은 말들이 있더라고요. 

 

여러분! 저는 1알에 890칼로리 버닝 된다고 공식적으로 작성된 건은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다만 장점으로는

잠들기 전 1알 (간편한 섭취)

11중 기능성 4개국 특허

( 체지방 감소 및 에너지 대사의 필요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입니다. )  

 

그러니 맹신은 금물! 

 

하지만 먹어보고싶다~

올영으로 가자! 캬캬 

  

피치맛 번 제품상세정보
직접 구매후 딥트3일 피치맛 번 크기

 

케이스도 향기도 너무 좋아요,

여심저격이란 이런건가? :)

 

딥트 피지맛 번 케이스
피치맛 번 알약 사이즈 (타이레놀과 비교)
피치맛 번 알약 사이즈

 

 

저 위에 보시면 타이레놀 보다 작은걸 보실수 있습니다. 

 

향기는 정말 복숭아 향이 납니다. 

 

그러나 캔디처럼 먹는건 안되고 물과 함께 한번에 섭취하길 권장합니다. 

 

그이유는 시간이 지나면서 쓴맛이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피치맛 번 전체 용량

 

전체 용량은 30알로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한알에 천원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비쌉니다. 

 

올리브영 건강식품 판매 1위 제품

 

세상에서 다이어트약과 탈모약은 언제나 호황이라고 했던가요.

 

살만 제대로 빠진다면 

하루 한알 천원 먹는다.. 

캬캬캬캬캬캬캬캬

 

제가 먹었을때는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가슴이 뛴다거나 

온몸에 반점이 생긴다거나 

그런거 전혀 없고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30일 동안 꾸준히 섭취해 보려고 합니다. 

 

더군다나 저는 향에 민감하기에

알약이라도 맛없으면 못먹는데

거부감 전혀 없습니다. 

 

칼로리가 태워지던 

안태워지던 어찌됐던 체지방 감소에는 효과가 있는데

먹기도 편하고 예쁘다? 

 

저는 매일 30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들 구매에 제 경험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리브영 다이어트 베스트 상품 딥트3일 보라색 내돈내산 솔직 후기 (먹는 대로 싸고 싶다) (tistory.com)

 

올리브영 다이어트 베스트 상품 딥트3일 보라색 내돈내산 솔직 후기 (먹는 대로 싸고 싶다)

" 올영 딥트3일 보라색 진짜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봉봉이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323차 재입고 다이어트 식품 딥트3일 보라색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제가 2년 전부터

gekojo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