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크록스 워크슈즈 솔직 후기 ( 주방화, 의사신발, 알바신발, 발편한신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 21:47
반응형

- 크록스 워크슈즈 주방화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봉봉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애하는 신발 크록스 워크슈즈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벌써 두컬레째 구매한 신발입니다. 

 

- 주방화 구매 이야기 - 

 

처음에는 아르바이트 할때 효도신발을 샀는데 

세상에 효도신발로도 커버가 안될 만큼 

발이 아팠어요.

 

효도신발 : 20,000원 

 

효도신발

 

왜냐하면 서서 일하는게 적응이 안 된 상태로 

그 어떤 신발도 아프더라구요.

 

안 되겠다 싶어서 

스티코 주방화를 주문했습니다. 

나름 주방화 가운데서 유명한 신발이었어요.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아.. 이것도 발이 너무 아퍼..

(스티코는 미끄럼방지로 유명한 신발)

 

제가 서서 일하는 게 적응이 안 된 상태에서는 

운동화급 쿠션이 아니면 

그 어떤 신발도 만족 못할 거 같아요. 

 

그래서 생각한 게 안 신는 운동화의 에어를 잘라다가 넣어봤어요. 

발이 안 들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평상시 크록스 제품을 잘 신기 때문에 크록스에서는 앞뒤 다 막힌 크록스 없나?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오오오! 

 

워크슈즈로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크록스 쿠셔닝 + 추가 쿠션이 더해져 있었습니다. 

 

좋아! 일단 사보자! 

 

주문완료!!!!!!!!!!!!!! 

 

그럼 같이 보실까요? 

 

- 크록스 워크슈즈 소개 - 

집에 도착한 크록스 워크슈즈 모습
내가 주문한 크록스 워크슈즈 네리아 워크프로2
직접 신은 모습 (아르바이트 할때 정말 편해요)
직접 신은 모습 2

 

이 신발의 장점은 먼저 소개합니다. 

 

1. 구두처럼 잘빠졌다! 

 

얼핏 보면 동그란 구두처럼 잘 빠진 모양입니다. 

펑퍼짐하지 않고 모양이 예쁘게 나왔습니다. 

 

2. 편하다! 이중 쿠션!

 

크록스랑 짝퉁 크록스랑 비교하면 다르다고 느끼시지요?

시중에서 파는 주방화도 그렇게 편하지는 않아요.

크록스에서 직접 만들어서 

편안한 소재에

거기에 더해 쿠셔닝 밑창까지 더 붙어있습니다. 

 

3. 어떤 일을 하던지 모두 다 가능

 

서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출시된 신발인 만큼

서서 일하는 직종이면 모두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제가 서서 일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내가 혹시 평발인가? 왜 이렇게 발이 아픈 걸까.. 

늘 생각했습니다. 

몸이 힘든 건 힘든데

다리가 끊어질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죽하면 안 신는 신발 밑창 (나이키 에어)를 떼다 넣어봤겠습니까? ㅠㅠ

 

그랬더니 이제 발이 안 들어가는 바보짓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크록스 워크슈즈 신고 

훨씬 편해요.

 

그렇다고 하루아침에 발이 짜짠 편해지진 않고..

버틸수준은 되었다는 뜻입니다. ><

 

그럼 얼마나 지나야 발이 안 아플까요?

한 3개월은 계속 서있으면 

적응돼서 괜찮아지더라고요.

 

괜히 마의 3개월이 아닌 거 같습니다. ><

 

반사이즈 크게 신으면 더 편해요! (크록스 주방화)

크록스 주방화 정면 사진 (네리아 프로2)

 

아무래도 깔창이 하나 더 받치고 있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는 한 사이즈 업해서 주문해 주세요.

 

일할 때 신는 신발은

정말 딱 맞으면 오히려 불편한 거 같아요.

 

반사이즈 업해서 보통 신는데

크록스 워크슈즈는 한 사이즈 업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크록스 주방화 바닥모습 (네리아 프로2)
크록스 주방화 옆모습 (라인이 정말 예뻐요 )

 

크록스 주방화 쿠셔닝 테스트 

 

- 크록스 워크슈즈 쿠셔닝 테스트 - 

 

예전에는 검은색 깔창이었는데

이번에 리뉴얼된 거는 주황색 깔창에 고무느낌 깔창이었습니다. 

 

업데이트된 모델은 깔창도 물로 쉽게 세척이 가능하게끔

탈착식 풋베드 라이너라 합니다. 

 

그런데 떼려고 해봐도 

잘 안 때져요.

 

일단 본드 같은 거로 붙여놓은 거 같아요.

힘을 줘서 억지로 떼려면 떼어집니다. 

 

주방화는 뒤꿈치의 약간의 움직임은 정상입니다. 

왜냐하면 앞뒤로 막혀있기 때문에 신발자체도 단단히 착용감을 유지해 주고 

사이즈가 넉넉하지 발의 자유로움도 선사합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굽이 있어 

키높이도 제공하는 

아주 착한 신발입니다. 

 

손으로 누르면 푸욱 꺼지는 게 아니라

뽕뽕뽕뽕 하고 눌러지고 바로 올라옵니다. 

 

전체가 크록스 소재고 

거기에 깔창까지 추가되니 

이걸 안 편하다고 하면 이제 방법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록스 주방화 밑창 테스트

 

- 크록스 주방화 가격 - 

 

주방화들 중 명품이라고 할까요? 풉.. 

가격대는 69,900원 

크록스 사이트에서 다른 워크슈즈도 6~7만 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하는데 출근 전에 신발값이 더 들겠어;; 

라고 생각하시어 구매를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이거 한 켤레로 

내 하루가 좀 더 편안해진다면 충분히 낼 가치가 있는 거 같습니다. 

 

모든 장비빨이 최고지!

 

저는 크록스가 20% 할인할 때 구매해서 좀 더 저렵하게 구매했습니다. 

 

할인기간을 잘 노리세요! 

 

여러분께 제가 정말 추천하는 신발을 소개해서 기쁩니다. 

 

아르바이트를 그만둬도

버리지 않고 

언제든 어디서든 다시 활용할 수 있기에 

잘 신고 잘 보관 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