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반려동물 일기

[반려동물일기]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발바닥 (잠자는모습)

by 로코와봉봉 2023. 1. 13.
반응형


2023-01-13 (금)

레오파드게코들은 가끔 저렇게 은신처도 아닌 곳에 대자로 뻗어 잔다.
저 발바닥 보이게 뻗어누운 게 아주 커여움 포인트.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잠자는 귀여운모습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잠자는 귀여운모습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잠자는 귀여운모습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기상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어린시절
레오파드게코 나나의 어린시절

이렇게 늠름한 남자아이로 자라줘서 

든든하구먼! 

 

뽀시래기 같은 어린시절을 다시보니 

너무 커엽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