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도마뱀 키우기 ( "도마뱀과 가족이 되는 건 생각보다 훨씬 행복합니다. " 에세이)

by 로코와봉봉 2023. 5. 11.
반응형

" 도마뱀과 가족이 되는 건 생각보다 훨씬 행복합니다. "  

 

제목 : 사랑하는 도마뱀

도마뱀, 그 모습은 차가움과 강인함으로 가득하지만

나는 그 안의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을 느낍니다. 

 

그들의 비늘은 단단해 보이지만 

그 안에는 생명이 숨쉬고 있고,

그들의 뱃살은 말랑말랑 합니다. 

 

나는 그들과 겉으로는 소통할 수 없어 보이지만

그들의 눈동자는 내면을 꿰뚫어보는 듯한 날카로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도마뱀들은 고요한 밤의 세계의 주인이며,

나는 그들과 함께 사는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그들의 움직임은 마치 자연의 하나의 예술작품 같고

도마뱀은 언제나 조용하지만,

그들의 모습은 누구에게나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내가 도마뱀을 사랑하는 이유는 

모든것이 단순하고 조용한 이곳에서 

그들의 소박한 존재가 나의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때론 내 인생에 어둠이 내릴 때도 

밤의 세계의 주인의 모습으로 

내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해 줍니다. 

 

나의 일상 속에 존재하는 도마뱀.

그들이 주는 안정과 평화는

내 인생에 빛나는 큰 선물입니다. 

 

사랑해.

도마뱀아.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 살자. 

 

 

사랑하는 도마뱀 타코
사랑하는 도마뱀 봉봉
사랑하는 도마뱀 호박
사랑하는 도마뱀 호박2
사랑하는 도마뱀 호박3
사랑하는 도마뱀 타코2
사랑하는 도마뱀 타코3
사랑하는 도마뱀 타코4
사랑하는 도마뱀 타코5
사랑하는 도마뱀 까꿍 타코 6

 

사랑하는 도마뱀 코코
사랑하는 도마뱀 쿠키
사랑하는 도마뱀 쿠키2
사랑하는 도마뱀 쿠키3

 

사진 촬영에 협조해준 타코, 봉봉, 호박, 코코, 쿠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반려 도바뱀과 함께하는 따뜻한 이야기 또 들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