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물생활

금붕어 전문 수족관 에이투비 방문기(A2BE, 서울 근교 수족관 경기 수족관)

by 로코와봉봉 2021. 12. 22.
반응형

금붕어 전문 수족관 에이투비 (A2BE, 서울/경기)


안녕하세요

봉봉이에요.

 

봉봉이가 물고기를

사랑하는거 여러분 다들 아시죠?😉

제가 정말 좋은 수족관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봉봉이는 베타와 소형물고기 위주로 키우고 있지만
늘 언제나 금붕어를 마음 속으로 꿈꾸고 있어요.
특히 금붕어의 꽃, 금붕어의 끝판왕 난주요.

제가 난주를 너무 좋아하지만
난주를 키울 수 없는 가장 큰 사유는
바로 어항 크기 입니다.

 

 

초대형 오란다 금붕어

 

728x90


금붕어는 어항 크기에 따라
성장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
그래서 최소 30큐브 이상은 되야 되는데

 

이게 최소한의 기준이며,
그래서 보통 더 큰 어항에서 키운다고 합니다.

 

봉봉이는 30큐브 이상은 아직 무리라서
사랑하는 금붕어를 위해 데려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봉봉이가

얼마나 가보고 싶었는지
난주, 오란다, 접미 등

금붕어 전문 수족관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찾을 곳은 저희 집에서 근교이며
다양한 금붕어를 볼수 있는 곳이였어야 하는데요.

 


그중 에이투비는 유투브 채널에도 많이 소개될 만큼
금붕어로 유명하고 특히 예쁜 난주가 많아
제가 가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5183 현은빌딩 2층 입니다.

가는 도중에 가천대를 지나는데
정말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멋있었어요.

도착했는데 앞이 주차난입니다.
포스팅을 할 의도가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좀더 사진을 찍어볼께요.

에이투비는 금붕어는 지하 2층이고
소형어종과 물품은 지상 2층에 있습니다.

먼저 금붕어가 있는

지하 2층으로 가니, 덥고 습했어요.

 

이유는 금붕어들 때문이겠지요😊
금붕어가 굉장히 많았어요.
바닥에는 대야 안에 있는 금붕어가 많고
눈을 돌리는대로 많았습니다.

제가 입양을 고려해서 여쭤보고 싶은 게 많아
방문하게 되었다고 했더니

 

친철하게도 전부 다 설명해주시고
저는 아직 키울수 있는 여건이

안되는 상황을 인지하시어


다음에 여건이 되었을 때

키우는 게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에이투비의 밀크카우 난주


저는 사실 밀크카우 난주에 꽃혔어요.
뒤뚱뒤뚱 정말 귀여워요.
금붕어 특유의 주황색보다는
저는 검은색 흰색의 알록한 바디에
빵실한 몸과 얼굴 또 가서 반해버렸어요🥰

반응형


베타도 있었어요.
저는 베타를 많이 키우는데
예쁜 베타가 눈에 안 들어올정도로
금붕어 천국이에요.

혹시 용품이나 소형어나 수초를 보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고 그곳에 고양이가 있었어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물고기 관련 용품도 정말 많은데
특히, 제가 일반 수족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약품을 판매하고
낱개로도 판매하는 것을 보고 정말 감탄했어요.

수초도 의외로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구요.
어항도 사이즈별로 다 갖춰있었어요.

 

 


제가 에이투비를 가서 느낀 점은 물관리가 잘 되어있다.
계시는 분들께서 정말 친철하다.
빈손으로 돌아오는데도 죄송할 정도로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다음에 금붕어를 키우게 된다면
에이투비를 방문하고 싶어요.


여러분 금붕어는 에이투비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